본문 바로가기
☞ 남편의 작성공간/★ 맛집&카페

싸와디식당 : 울산에서 태국여행 간 기분! 쌀국수 맛집

by 더블가리 2020. 11. 4.

 

안녕하세요! 더블가리입니다.  최근에 쌀국수가 갑자기 먹고 싶어져서 급하게 찾다가 운 좋게 『싸와디식당』을 발견했습니다.  식사하고 마치면서 다들 "이런 곳을 찾아서 참 운이 좋다. 다행이다" 라고 하더라구요.  저도 정말 기분 좋은 한 끼를 할 수 있었고 그 기분을 같이 느끼면 좋을 것 같아 포스팅을 작성해봅니다.

 

싸와디 식당 정면

 

싸와디식당은 한국맛 태국식당을 지향하는 듯 하네요.  싸와디라는 단어가 싸와디캅의 그 싸와디인가? 싶어서 찾아봤더니 맞더라구요.  안녕이라는 단어라고 합니다.  안녕식당?  뭐 대충 이름은 감성돋는 것 같습니다.  

 

싸와디식당 내부 인테리어

 

할로윈 시즌이라 그런지 태국 느낌에 할로윈을 살포시 얹어놓은 인테리어였습니다.  중간중간 태국말과 설명이 있었는데 사실 다른 거 보느라 바빴습니다 ㅎㅎ  다름아닌 메뉴판이었는데요.  생각보다 메뉴가 많아서 어떤걸 고를까 많이 망설였어요.  뭐든 맛있어보였거든요 (배가 많이 고팠나..?)

 

싸와디식당 메뉴판

그런데 생각보다 가격이 그렇게 안 비싸게 느껴지더라구요.  이게 에모이 효과인가..?  사실 메뉴 하나만 고를 수도 있었지만 처음 와봤으니 이것저것 먹고싶은 마음이 들잖아요?  그래서 저는 얼큰쌀국수&파인애플볶음밥 세트, 같이 간 회사 동료분은 쌀국수&게살볶음밥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사이드로 태국식 닭튀김과 콜라까지 주문을 완료했어요.  너무 많이 시켰나 후회를 하다가 가게 내부를 슬슬 둘러봤습니다.

 

싸와디식당 내부 인테리어2

 

사진만 보면 완전 태국에 와있는 느낌이죠?  이국적으로 인테리어가 굉장히 잘 빠졌습니다.  벽에 한국어 몇 개 안붙어있으면 정말 한국인거 모를 정도에요 ㅎㅎ  주로 음료수 광고가 많이 붙어있었는데 개인적으론 망고주스를 시킬껄 하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저희 테이블 말고는 다 망고주스 하나씩 마시고 있더라구요.  인기가 많은가 봅니다.  대충 구경을 하고 있으니 사이드 디쉬부터 하나씩 나오기 시작하네요.

 

싸와디식당 셀프 반찬

아 참고로 여기 반찬은 셀프입니다.  김치와 양파+핫소스, 통칭 태국김치 (ㅋㅋ)가 있으니 맘껏 갖다 드세요.  물론 먹을 만큼만.

 

싸와디 식당 태국 닭튀김

이건 태국 닭튀김이라고 3,900원입니다.  무조건 드세요.  엄청 맛있더라구요.  4천원이니 뭐 크게 기대 안해야지~ 하고 먹었는데 싸와디 식당에서 먹은 음식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기대를 안해서 그런건진 몰라도 쫄깃하면서 소스향이 진하게 나는게 아주 맛이 좋았습니다.  싸다고는 말 못하겠지만 가성비가 훌륭합니다 ㅎㅎ

 

얼큰쌀국수 + 파인애플볶음밥

 

제가 시킨 얼큰쌀국수와 파인애플볶음밥입니다.  얼큰이라는 단어 답게 쌀국수가 매콤얼큰 합니다.  그 보통 쌀국수에 태국 핫소스 넣은 맛이 나요 ㅎㅎ 그만큼 친숙한 매콤함이니 그렇게 두려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적당히 매콤해서 입맛을 돋궈요.  살짝 매워질때쯤 파인애플 볶음밥을 한 입 먹으면 매움이 싹 가십니다.  그래도 안 가시면 콜라로 마무리 하시면 되구요.  파인애플 볶음밥은 달콤고소하고, 파인애플이 매운 음식과 궁합이 잘 맞아서 그런지 쌀국수 먹고나면 땡기더라구요 ㅋㅋ

 

쌀국수 + 게살볶음밥

 

회사 동료분이 시킨 쌀국수 + 게살볶음밥 세트입니다.  제가 먹어보기는 좀 뭐해서 맛만 물어봤는데 아주 가성비 좋고 맛있었다고 하시더라구요 ㅋㅋ 다음에 가면 제가 직접 먹어보도록 할게요.  확실히 8,900원에 이렇게 먹을 수 있는 쌀국수 집이 있냐? 라고 하면 찾기 힘들 것 같습니다.  그만큼 가성비도 좋고 맛도 꽤 훌륭한 편이었어요.  다음에 회사사람들끼리 점심 먹으러가면 무조건 여기로 갈 것 같습니다.  오랫만에 괜찮은 음식점을 찾은 것 같아서 기뻤습니다.

 

다만 테이블이나 공간이 그렇게 큰 편은 아니니 사람이 많으실 경우 감안하시고 가면 될 것 같아요.  예약이 되는지는 모르겠네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싸와디식당 정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