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oublegary/★ 주식&경제&금융

[Play To Earn] Mog Network : 클릭 한번으로 코인을 받아보자

by Doublegary 2021. 11. 28.

▶INTRO

안녕하세요. 더블가리입니다.  최근에 NFT다, Play to earn이다 하면서 코인관련 이슈가 엄청 뜨고 있습니다.  실제로 갈라코인, 샌드박스 등으로 대박이 터진 사람이 많죠.  그래서 Play to earn을 할 수 있는 게임이라면 죄다 가격이 뜨고 있습니다.  저도 이것 저것 유심히 살펴보던 와중에, 투자 자본은 들지 않고 간단하면서 코인을 얻을 수 있는 게임을 하나 찾게 되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게임 이름은 Mog Network 입니다.

 

Mog Network 화면

 

게임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그냥 하루에 한번 저 동그라미 안에 로봇을 클릭하면 됩니다 ㅋㅋ

그렇게 하면 1시간에 0.1 MOG라는 코인이 적립이 됩니다.  지인들이 점점 늘어나면 아래 숫자가 늘어나는 것 같더라구요.  저도 이 게임을 발견하고 와이프와 친구들 가입을 시켰더니 숫자가 6으로 늘었네요.

 

추천코드 : 5DD1F5036BE
Android: https://bit.ly/3HBEonv
iOS: https://apple.co/3oKmVRb

 

가입하는 방법은 위의 링크를 클릭하셔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추천코드를 가입 후에 입력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지금 당장은 가치를 알 수 없는 코인이지만, 향후에 어떻게 상장이 되고 가치가 늘어날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하루에 한번 클릭하는 것 뿐인데 굳이 안 할 이유는 없죠 ㅎㅎ  일하는 내내 쳐다볼 필요도 없이 그냥 아침에 일어나거나 출근하면서 한번 누르기만 하면 됩니다.  

 

 

 

 

 

추천코드 : 5DD1F5036BE

위의 코드 잊지말고 입력해주세요 ^^;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