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남편의 작성공간/★ 생활속의 작은 지혜

야놀자 밀크코인 얻는 법을 알아보자! (출석체크 앱테크)

by 더블가리 2020. 12. 4.

야놀자 밀크코인 얻는 법을 알아보자! (출석체크 앱테크)

안녕하세요! 더블가리입니다.  요즘에 비트코인이 신고가를 다시 찍었네 몇 십퍼센트가 올랐네 등의 뉴스가 엄청 나오고 있죠?  그야말로 '대유동성의 장세'이며 모든 자산의 가격이 증가하는 시대입니다.  그런데 비트코인 뿐만 아니라 알트코인도 최근에 가격이 많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알트코인이란 비트코인을 제외한 코인을 얘기하며 alternative coin의 한국식 줄임 용어입니다.

 

코인하지 않는 사람들도 몇 번 들어본 이더리움, 리플 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아예 모르는 코인들 모두 알트코인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보통 비트코인이 가격의 중심이기 때문에 1차적으로 크게 상승하고, 그 후 알트코인들이 상승하는게 일반적인 상황입니다 (물론 비트만 주구장창 오르고 알트는 그대로인 경우도 많습니다 ^^;;)

 

알트코인 상승

한국 주식으로 쉽게 얘기하면 비트코인은 삼성전자, 알트코인은 그 외의 메이저 주식들부터 저~기 코스닥 변두리에 있는 거래량 없고 소외된 주식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런데 야놀자에서도 밀크코인이라는 알트코인을 발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출석체크를 통해 얻을 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야놀자 밀크 코인 획득법에 대해 설명해드리고자 합니다.

▶야놀자 밀크코인 획득 방법

우선 첫 번째로 '밀크' 라는 야놀자 어플을 다운받으셔서 출석체크를 하는 방법입니다.  아래 화면이 밀크 어플을 처음 들어가면 볼 수 있는 화면입니다.  빨간색으로 원을 그려놓은 곳이 보이시죠?  매달마다 출석 체크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밀크 어플 메인화면

 

저 화면을 클릭하시면 아래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얘기해서 일마다 출석 시 0.1 밀크코인(MLK), 한달 내내 출석하면 거기에 2 밀크코인을 더 받을 수 있는거죠.  12월의 31일 내내 출석을 한다치면 3.1+2 = 5.1개의 밀크코인을 얻을 수 있겠네요.  만약 운이 좋다면 10 밀크코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긴 한데... 정말 운이 좋아야 겠어요 ㅎㅎ

 

밀크 어플 출첵 이벤트

 

두번째 방법은 야놀자 코인을 획득하여 밀크코인으로 바꾸는 방법입니다. 야놀자 코인은 야놀자에서 출첵이벤트에 당첨되거나 모텔 예약 페이백 이벤트 등을 통해서 받을 수 있는데요.  우선 야놀자 출첵이벤트 방법을 보겠습니다.

야놀자 메인화면

야놀자 어플에 들어가시게 되면 위의 화면이 뜰겁니다.  거기서 빨간색 원으로 표시한 곳을 클릭해주세요.  돈버는놀력이라는 이벤트인데 매달 매일마다 진행하고 있습니다.

 

 

룰렛을 돌리는 이벤트인데 당첨될 시의 경품은 위의 사진과 같습니다.  매일 100명에게 1만원, 1,400명에게 2천원 상당의 야놀자코인을 지급하고 있는데... 저는 두달동안 한번도 당첨이 안됐습니다 ㅠㅠ 쉽게 되지는 않는 것 같아요.  저렇게 당첨이 안되더라도 만약 숙박을 해야할 일이 있다면 야놀자 코인 페이백 이벤트를 이용하는것도 좋습니다.

 

야놀자 이벤트 사진

현재 야놀자 어플에 들어가면 팝업으로 뜨는 그림인데, 야놀자코인 만원을 페이백으로 주는 이벤트더라구요.  기왕 숙박한다면 코인도 받아서 돈 챙기는게 더 좋겠죠?

 

그럼 야놀자 코인은 밀크코인과 어떻게 거래가 될까요?  밀크코인에 들어가셔서 야놀자 코인 모양을 클릭하시면 아래의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바로 밀크코인과 야놀자코인을 교환할 수 있는 건데요.  업비트같은 코인 ↔ 현금 거래소에선 밀크코인밖에 매매가 안되기 때문에 야놀자코인을 현금화하려면 밀크코인으로 바꾸는게 필수입니다. 그렇다면 1 밀크코인의 경우 얼마에 거래가 되고 있을까요?

 

 

 

 

 

 

 

 

아까 얘기했다시피 밀크코인은 업비트 거래소에서 매매하셔야합니다.  아래는 업비트에 들어갔을 때 현시점의 매매 거래가격입니다. 20년 12월 4일 현재 1 밀크코인의 가격은 174원입니다.  보통 이런 종류의 코인들은 가격이 주구장창 떨어지는 경우가 많은데 밀크코인은 흥미롭게도 가격 유지가 잘 되고 있네요.  160원에서 200원을 왔다갔다 하는 것 같으니 200원이 될 때까지 쥐고 있다가 파는게 좋은 매매전략이 될 듯 싶네요.

업비트 밀크코인 가격 및 차트

 

밀크코인을 출석체크를 통해, 또는 숙박 예약을 통해 얻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만약 업비트에서 어떻게 출금을 하는지 알고 싶으시면 아래 글을 참조하세요.

☞아하코인 출금 및 현금화하는법 상세하게! (업비트 및 케이뱅크)

 

아하코인 출금 및 현금화하는법 상세하게! (업비트 및 케이뱅크)

아하코인 출금 및 현금화하는법 상세하게! (업비트 및 케이뱅크) 안녕하세요! 더블가리입니다. 저와 와이프는 꾸준히 아하코인 출석체크를 해왔습니다. 그리고 오늘 아하코인을 출금하여 대략 8

garyryry.tistory.com

 

반응형

댓글